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임영웅 신곡 사랑해 노래듣기 가사

by 케이디 2021. 12. 26.

KBS에서 송년특집으로 임영웅만을 위한 단독쇼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임영웅의 다음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신곡을 미리 공개하였는데요. 역시 임영웅 명불허전 보컬과 그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었습니다. 제목은 아직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노래 제목은 사랑해(가제목)입니다. 그럼 이번에 선공개된 임영웅 신곡 "사랑해" 함께 들어볼까요?

 

임영웅 정규앨범 신곡 사랑해(가제목) 노래듣기 가사

 

임영웅 신곡 사랑해(가제목) 어떤 노래?

임영웅 신곡 사랑해(가제목)는 어떤 노래?

임영웅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이번 단독쇼에서 공개된 신곡의 노래 제목은 사랑해(가제목)입니다. 사실 제목은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 '사랑해 진짜' 라는 제목으로 확정되어서 발매되었습니다.)

 

임영웅은 노래 소개에 앞서 나태주 시인의 '들길을 걸으며' 라는 시를 읊었는데요. '세상에 와 그대를 만난 건 내게 얼마나 행운이었나'라는 구절이 담겨있는 이 시의 내용처럼 임영웅은 "이 세상에 태어난 여러분과 만난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릅니다 그리고 그저 그런 평범했던 자신의 세상을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준 여러분들이 저의 영웅이다"라는 감사의 멘트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늘 준비한 선물이 있다면서 이번 신곡을 공개했는데요. 바로 내년에 나올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을 최초 공개하였습니다. 

 

사랑해(가제목)

작사 : 박지수

작곡 : 박지수

 

 

임영웅 신곡 사랑해 진짜 노래듣기

임영웅 신곡 사랑해(가제) (출처 : 임영웅 인스타)

임영웅 신곡은 KBS2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에서 최초 공개되었습니다만 다시보기 및 VOD 서비스가 제한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영웅 신곡은 정식으로 정규앨범이 발매된 후 들을 수 있을 텐데요. 정규앨범이 발매되면 임영웅 공식 유튜브에서도 업로드되기 때문에 그때 신곡을 업로드하겠습니다.

 

사랑해 진짜 - 임영웅 -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신곡 사랑해(가제목) 가사

 

사랑해 진짜

 

 

숱한 날들 모두 내게
남아있는 추억들

빛바랜
기억들 사이

그대 모습만이
아련하게 빛나네

지나간 세월이
야속하진 않아

그댈

만났으므로

피어날 내일을

기대해 오

그대

내게 와줬으니

나 진짜 진짜 당신만을
사랑하고 사랑해

내 삶의 반쪽
그대만을

아 나는
그대만 보고 있어

아 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오색 빛의 색이 물든
미완성의 그림 하나

그래 내 마음
같겠지

어느 날 그대가
내게 오기 전까지

지나간 시간이
야속하진 않아

그댈
만났으므로

피어날 내일을
기대해

그대
내게 와줬으니

나 진짜 진짜 당신만을
사랑하고 사랑해

내 삶의 반쪽
그대만을

아 나는
그대만 보고 있어

아 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내게 와준 그대여
고맙고 또 고마워

하늘이 무너져도
그댈 찾을 수 있어

나 진짜 진짜 당신만을
사랑하고 사랑해

내 삶의 반쪽
그대만을

아 나는
그대만 보고 있어

아 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